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슬포 맛집 가파도 수산 ( 딱새우회 )

모슬포 맛집 가파도 수산 ( 딱새우회 )



오랜만에 딱새우가 먹고 싶더라고요.
딱새우는 4월 5월 즈음이 제철이라고하는데
제주에가면 사시사철로 맛볼 수 있어요.
아무래도 딱새우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냉동보관으로 파는 곳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가파도수산은 종종 찾는데요.

이날은 광어+딱새우회 4인 10만원 세트를 주문했어요.ㅎㅎ

올해 초에도 갔었는데

푸짐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주문을 하면 기본반찬 셋팅부터 이렇게 오더라고요 ㅎㅎ

 

그리고나선 홀작홀짝 소주 한두잔 마실때즈음에 나온 광어회 ㅎㅎ

꼬들꼬들 맛있었어요 ㅎㅎ

광어는 역시 쌈장에 묻혀서 상추쌈에 먹는게 맛있는것 같아용 ㅎㅎ

 

 

광어회는 역시 횟집에서 먹는게 맛있는것 같네용 ㅎㅎ

 

그리고 도착한 딱새우 회 ㅎㅎ

사실 이번엔 회로 먹고 싶었고

찜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회랑 찜 세트도 7만원인가에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새우머리는 튀겨주세요 ㅎㅎ

저흰 몇번 와봤기때문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튀겨달라고 헀네요 ㅎㅎ

사진만 후다닥 찍었답니다.

이날 좀 바쁘셔서 전체적인 메뉴가 좀 늦었어요 ㅠㅠ

얼음위에 딱새우가 떡 하고 오니까

신선함을 유지한채로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ㅎㅎ

라면까지 넣어서

조~금 느끼할 수 있었던 회들이라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매운탕 도착할때즈음 잊고있었던 ㅋㅋ

딱새우 머리튀김 

보기에는 흉측하지만 이게 꼬소하니 맛있어요.

과자같아요.

 

10만원의 한상 ㅎㅎ

맛있게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