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사짐센터 비용 가격 추천 ( 이삿짐센터 )

이사짐센터 비용 가격 추천 ( 이삿짐센터 )

 

 

이사견적 저렴한곳



 서경석의 이사방 견적비교 [ 바로가기 ]

 

이사짐센터 비용 가격 추천 ( 이삿짐센터 )

 

 

며칠전에 이사를 했어요.

단독주택에서 아파트로 이사하는거라서

이사짐센터가 필요하더라구요.

이사하기 한달전에 부랴부랴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해보다가 선택한 업체는

이사방 이었어요.

이사짐센터비용을 몇군데 업체에 알아봤는데 다른업체들보다 10만원가량 더 저렴했어요.

이사짐센터 여러군데 견적비교를 해보니 확실히 가격비교도 되고 괜찮더라구요.

 

 

이삿짐센터가격이 다른곳들보다 10만원정도 더 저렴해서 선택했지만 

선택을 잘한것 같았어요.

이삿짐센터비용뿐만 아니라 직원분들의 일처리, 그리고 서비스마인드까지

정말 만족한 이사였네요.

 

이날 한파때문에 날씨가 굉장히 추웠거든요.

그럼에도 친절하게 본인 이사처럼 완벽한 이사를 해준

이사방 직원분들에게 칭찬해드리고싶네요!

 

 

이 포스팅으로 소정의 마일리지를 지급받습니다.